감상
두 번째 사랑[Never forever].
intheglade
2007. 7. 2. 00:26

두번째사랑
출연 : 베라 파미가(소피 리), 하정우(지하), 데이비드 맥기니스(앤드류 리)
![]() |
지하, 힘겨운 노동으로 가득한 하루하루를 한국에 있는 애인을 데려와야 한다는 희망으로 버티는 남자. 불법체류자인 그에겐 불임센터에서 자신의 건강한 정자를 파는 것마저 허락되지 않는다. 불임센터에 다녀온 며칠 후, 한 백인여자가 그의 방문을 두드리고 지하는 그녀로부터 위험하고 아찔한 뜻밖의 제안을 받게 되는데… 소피, 성공한 한국계 미국인 변호사인 남편 앤드류와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는 여자. 하지만 아이가 없는 소피의 결혼은 흔들리기 시작한 지 오래이다. 임신을 위해 다른 인공수정을 결심한 소피는 불임센터에서 남편을 꼭 닮은 한국인 청년 지하를 만나게 되고, 끌리듯 그를 쫓는다. 며칠 후 그녀는 마침내 은밀한 거래를 제안하는데... |
미로스페이스에서 두 번째로 본 영화.
사랑없는 육체적인 관계도, 공감대를 형성하게 되면 사랑으로 발전할 수 있을까?
다른 사람과 느낀 희열은 내가 이전에 가지고 있던 사랑은 아무것도 아닌것이 될까?
소피는 왜 계속 남편을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다른 남자와 잠잘 수가 있는건가.
내 감정을 충실히 쫓아감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일까.
어찌보면 빤한 소재임에도 수 많은 의문점을 곰곰히 씹어보게 되어 재밌게 볼 수 있었다.
결국 친구와 결론 내린 것은, 여자는 이뻐야한다와 크리스찬은 멀리해라. 라는 어처구니 없는 결론이었지만. 크.
제일 인상깊었던 스파이더맨 키스.
